기장끝집 / 기장끝집 / 부산 기장군 죽

2020. 1. 7. 05:40맛집

기장끝집 

기장 해동용궁사 인근 전복죽 잘하는 곳

기장 맛집 기장끝집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95매일 10:00  21:00연중무휴051-721-0124애견동반가능 기장끝집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9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온 사이에 나왔는데 이미초토화시켜나따 헤헤헤 근데 진짜 소문대로 다른 밑반찬까지 어마어마하게 줠라 미친 맛이었음 보쌈도 몇천원 추가하면 리필된다고나중에야 드러쑴 와씨 저 보싸미가개줜맛탱이임 조개도 마시쪄진짜 다다다 모든 반찬들 엄지척 나옴 잠깐 자리비운 사이에 전복죽 사진 찍을틈도없이 이미 다 한그릇씩 떠 놓으심 헤헤헤 졍말 브로그정신이 1도 엄ㅅ는 우리 엄빠갠차나 그래도 사랑해 헤헤헤 기장끝집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9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아쉽다 아쉬워 오늘은 저번에 오빠랑 다녀온 진짜 맛있는 부산 맛집 알려드릴게요 기장끝집이라는 곳인데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경치가 좋고주차장도 있어요. 부산 맛집 기장끝집의 음식이야기래요여기에 오면 진짜 향토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들었는데 확실히 이렇게 정성 들인 음식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기장끝집 이라는 식당인데요 그런데 이렇게 기장끝집에서 반찬으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허허 -_- 내가 안 좋아해서 좀 관가했네..   부산 맛집 기장끝집 에서 또 하나의 자랑거리? 물회안에 가오리가 들어가요 이쪽의 끝에는 진짜 기장끝집이 있습니다. 가방 보러 갔었는데 비록 이쁜이들 겟 한건 없었지만부산 기장 맛집 하나는 제대로Get 하고 왔쟈냐 부산은 종종 놀러 가곤 했었는데기장쪽은 처음 놀러 가봤어용놀 거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잘못 된 생각이었음을 깨닫고 온 여행기.. 롯데몰 찍고 배고파서 신세계 아울렛가기전에 들렀던 기장에 위치한 기장끝집,아무래도 타지에 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음식인데 최근 여행지에서 먹어봤던것 중에가장 맘에 들었던 곳이예요 내가 기장끝집 후기 보면서 젤 기대 했던거전을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공간이 따로 있다 싶을 정도로 하나같이 맛있었던 찬들 조미료 맛이 민감한 냉수씨이집 반찬 잘하네 한마디 날려주면서맵고 달고 짜고, 자극적인 입맛에길들여져있는 분이라면멈칫 하실 수도 있겠으나부산 기장 맛집 기장끝집은이것저것 가미 되지 않고정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싱싱한 맛이라서 나는 넘 좋았다 수육도 부들부들 넘 맛있었는데수육만 있었음 따로 주문 하고 싶었쨔냐.. 묵은지를 어떻게 이렇게아삭하게 볶았는지 넘나 궁금한 부분죽 먹을 때 클리어 했던 볶음 김치랑각종 밑반찬들이 엄마가 해준거처럼정갈해서 괜히 엄마 보러 가고 싶었음...급 센치해지는   부산 기장 맛집 기장끝집 한상차림,그냥 전복죽이랑 전복 물회 시켰는데한상차림이 뭔가 오밀조밀마치 밭에서 일할 때 먹는 참? 느낌도 나고컬러 조화 도 좋아서소담한 느낌이었다 굿굿굿이렇게나 맛있는데 건강에까지 좋은 전복맛과 건강을 같이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누릴 수 있는 기장끝집, 흥재가 가봤던 다른 전복죽 집들은이게 전복인지 소라인지 모를 정도로잘게 썰려있곤 했었는데부산 기장 맛집은 싱싱한 전복을큼지막하게 썰어 넣어주셔서비싼 전복 양껏 흡입 가능하쟈냐 '죽은 탈나거나 아플 때 자주 먹게 된다'라고 생각했던 흥재의 지난 과오 참회각기장끝집 전복죽이라면나 매일 아프고 싶다... T.T 그리고 냉수가 먹고 싶대서시켰었던 기장끝집 전복물회부산 기장 맛집에서 여름에맛 볼 수 있는 한정메뉴인데다행인지 날짜를 잘 잡아서 가서맛 볼 수 있었다

https://zuzuri.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만두맛집-이품-한식

 

서울 마포구 만두맛집 / 이품 한식

이품 한식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도 살아있고무엇보다 안에 육즙이 있다는게 특징 윤기가 좌르르지인분들도 맛 괜찮다고 하네요 넘 좋다 온돌 진쨔루 한식 킬러 나사람은 이런 거 맨날 먹고 싶다고 온돌 서울..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