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하남 연경 / 연경하남점 / 광주 광산구 중식당

2019. 12. 31. 19:16맛집

연경하남점 중식당

광주 광산구 짬뽕 맛있는집

  연경하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133-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연경하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133-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광주 연경 하남점 홀도 있고 룸도 있고 모임 하기에 제격으로 보이던 곳인데, 실제로 모임 장소로 가게될 줄은 몰랐네요. 광주 연경 하남점 우리는 예약된 방으로 안내받고 들어가는데 왼 편에 화장실인가 보더라고요. 광주 연경 하남점 우리는 8명이 갔더니 요리 6개를 고르라고 하셔서 골고루 주문했어요. 광주 연경 하남점 팔보채와 고추잡채. 이날 먹었던 요리중에 이 둘이 가장 맛있었어요. 광주 연경 하남점 양장피와 깐풍기. 깐풍기는 그럭저럭이었고 양장피는 원래 좋아라하는데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론 팔보채, 고추잡채 보다는 조금 덜했어요. 광주 연경 하남점 크림새우와 탕수육. 크림새우는 좀 쏘쏘였고 탕수육은 기본적인 소스에 아삭한 채소가 좋은 이미 먹어봐서 알고있던 맛이었네요. 광주 연경 하남점 같이간 일행이 느끼했는지 짬뽕 국물을 조금 부탁드렸는데 한 그릇 가득 갖다주셔서 다같이 돌아가며 칼칼한 국물도 마셨고, 고추잡채와 같이 나온 꽃빵도 서비스로 추가받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광주 연경 하남점 식사는 선택지 없이 짜장. 생각보다 양은 정말 적었지만 코스 요리를 워낙 많이 먹은 터라 그냥 딱 좋았던. 후식 과일도 챙겨주셔서 깔끔한 입가심 하고 나왔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룸도 여러개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애요         ​ ​                  연경 하남점     주소는 광주 광산구 장덕동 992-10   전화번호는 062-951-9600 ​ ​       ​ ​   ​ 광주 중화요리맛집탕수육맛집연경 저녁으로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연경을 찾아갔어요. 간짜장도한입한입 먹으면서 감탄 그래도 탕수육이 더 맛있다는 새우가 많쥬? 그렇게 많지는 않음 아 사진보는데탕수육 다시 먹고싶음... 연경하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133-8 지도보기 [광주 광산구 ] 연경 - 삼선짬뽕             한때, 광주의 짬뽕의 대표주자격이었던 짬뽕이 있습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무난한 중식으로 정했고 단체로 식사하기 좋고 여러가지 요리가 괜찮은 연경 하남점으로 예약을 해뒀습니다. - 위치 : 하남 4번도로 사거리 광주은행 바로 옆건물 지하에 위치- 전화 : 062) 951-9600 ※ 주차장 넓음 (하남 복지센터 주차장 이용) ※ 메뉴 : 단품 요리 보다 코스 요리 추천 (단, 3인 이상부터 코스 요리 주문 가능) 연경하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992-10 지도보기 지하 1층에 위치한 연경처음 방문하는 이들은 1층에 있는 간판만 보고헤매는 경우가 많다. 연경하남점은광주 중화요리맛집으로 인정 이상제돈주고사먹은 맛집후기또다른 포스팅으로 만ㄴㅏ요 5워닝인스타5_woning 광주 하남 맛집 연경 하오츠하오츠 연경하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133-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노원구-맛집-빛나는바다-수락산점

 

서울 노원구 맛집 '빛나는바다 수락산점'

빛나는바다 수락산점 생선회 방문 후기 최고의횟집 별로임 4명이 회 한접시 넉넉히 맛있게 먹았네요. 가성비 굿!! 수락산역 먹자거리 빛나는바다 횟집 리뷰 다음에는 제가 쏠게요 :) 빛나는바다 수락산점 서울특별..

seiver.tistory.com